본문 바로가기

♥ S T O R Y / Cafe

기장 정관 카페 "병산 365"

 

 






 안녕하세요 뜽이입니다.


일주일의 제일 신나는날 금요일이네요. 얏호!




기장 정관 카페   병산365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정말 가고팠던! 병산365 포스팅하겠어요.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입구부터 너무 이쁘네요ㅠㅠ.

 

큰 간판은 있어보이고, 작은 간판은 너무 귀여워요 ! 벌써 좋다..

 

 

 

 

 

병산 365 카페의 정면이에요. 이쁘쥬...

 

조명과 네온사인이 많아서 밤에 오면 훨씬 더 이쁠꺼같아요.

 

맞은편에는 큰 텐트와 베드쇼파, 테이블이 있어요.

 

주차공간도 커요.

 

사실 기장에 이쁜 카페가 많지만,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데

 

카페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살짝 밑에 주차공간이 더 있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길에는

 

 

 

 

 

포토존이에요.

 

벽 앞에 의자가 놓여있는데, 앉아서 열심히 사진 찍었네요. ㅎㅎ

 

저는 저 줄청록색 벽을 보며

 

저번에 포스팅했던 레이크커피바 카페가 생각났어요.

 

 

 

 

 

 

메뉴판이에요.

 

직원에게 잘나가는 메뉴를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월간병산'이라고 달마다 프로젝트 음료가 나오는데 인기메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추천해 주셨어요.

 

아미리카노의 경우는 맛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월간병산 메뉴의 코코노이를 주문해보았어요.

 

 

 

 

 병산365가 만드는 코코넛커피 <코코노이>

 

커피 우유 코코넛 아몬드

 

맛있었어요..... (´`)

 

코코넛향도 은은하게 나고 우유도 부드럽고 대신에 커피향은 진하지 않아요.

 

코코넛이나 커피향이 조금더 많이 낫으면 싶기도 하지만

 

저는 만족입니다! 맛있떠여 흑.. 또 마시고 싶네요.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크로와상과 스콘도 준비되어있어요.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미 밥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패스! 다음에 꼭 먹어 봐야겠어요.

 

 

 

 

 

 

 

1층 내부 일부에요.

 

참 이쁘쥬 ㅠㅠㅠㅠㅠ 너무 이뻐요.

 

1층에는 수유실도 따로 있어요 !

 

센스넘치는 병산365

 

공간들이 하나 같이 이뻐서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사진찍었어요.

 

 

 

 

2층 모습이에요.

 

2층도  참 세련되고 이쁘죠 ㅎㅎ.

 

2층 다른편에는 테이블도 특이하고 이뻣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못찍었어요.

 

 

 

 

 

 

2층 테라스에서 본 뷰애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뷰가 끝내줘요.

 

저는 진짜 다시 또 가고 싶어요.

 

병산365는 또가고 또가고 또가고 싶어요.

 

힐링이 마구마구됩니다. (´`)

 

 

 

'♥ S T O R Y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송정 카페 "함흥슈퍼"  (0) 2019.01.30
울산 간절곶 카페 "Hey_mer"  (0) 2018.07.13
서울 이태원 카페 "사유"  (6) 2018.07.04
해운대 반송 카페 "5월 17일"  (0) 2018.07.02
해운대 우동 카페 "Lake"  (0) 2018.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