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 T O R Y / Cafe

서울 이태원 카페 "사유"





 안녕하세요 뜽이입니다.


쁘라삐룬이 지나가고 화창한 날입니다. ´∇` 하늘이 아주 맑아요 !




서울 이태원 카페   SAYOO 




오늘은 SNS에서도 인기가 핫했던

 에 대해서 포스팅 할거에요.

 

 


 

이태원역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어가면

짠! 입구가 나타납니다.

 

사유 외부에도 내부에도

 

"사람과 사람을 생각해" 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저는 이문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왼쪽편에 있는 장소입니다.

 

저는 보자마자 '킹스맨2' 영화가 생각났어요. 이뻐요. *''*

 

 

오른쪽편에는 앉아서 마실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는데

독특하고 이뻣어요! 이뿜뿜!

 


 

 

 

그리고 정면에 바로 보이는 카운터 입니다.

 

저는 처음에 잘못들어왔나 생각했어요.

 

카페라기 보단 전시회 같은 느낌이었어요.

매력적인 곳이죠. 후후

 

사유 건물이 꽤 높은데

SNS에 유명한 그곳에! 가려면 제일 윗층으로 가야해요.

 

 

 

 

엘리베이터를 타러가면 또 이 문구가 있습니다.

 

 

 

 

제일 윗층에 올라가면 이런 공간이 나타납니다.

 

저는 3월에 갔었어요.

 

이 때 사유가 핫플레이스 였는데

지금도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쇼핑몰 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

 

그래서 사람이 안보이게 찍다보니 이렇게 모퉁이에서..

 

 

 

 

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곳을 위해서 사유를 가는거죠. 헤헤

 


맞은편에 보이는 저 건물이 대사관 건물이라고해요.

 

그래서 이색적인 느낌때문에 유명해졌어요.

 


 

여러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층마다 테마가 다르고 다 이뻣어요 !

 

저 뷰를 볼려면 제일 윗층으로 가시면되고,

 

커피 마시기에는 다른층이 더 좋을거 같아요.


 

요리보고 저리봐도 버릴 공간 하나 없는 "사유"

 

저는 서울이어서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하구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다들 사유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

 

 

 



 

'♥ S T O R Y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간절곶 카페 "Hey_mer"  (0) 2018.07.13
기장 정관 카페 "병산 365"  (0) 2018.07.09
해운대 반송 카페 "5월 17일"  (0) 2018.07.02
해운대 우동 카페 "Lake"  (0) 2018.06.29
해운대 중동 카페 "Milieu"  (0) 2018.06.29